가영이의 스토리

[랭디/전화영어] 랭디 무료수업 찐 후기! 내돈내산 100% (YBM, 민병철유폰과 비교) 본문

영어/랭디

[랭디/전화영어] 랭디 무료수업 찐 후기! 내돈내산 100% (YBM, 민병철유폰과 비교)

gayomii 2023. 8. 24. 10:05

안녕하세요! 🙌

 

점점 영어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면서 친구와 함께 영어공부를 해보자는 마음을 먹고...

회화학원과 전화영어 중 고민을 하다 전화영어 추천을 받아서 무료수업을 받고 결제까지 한 찐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일단 전화영어 후보는

1. YBM

2. 민병철유폰

3. 랭디

이렇게 3개를 생각중이었습니다.

(사실 민트영어도 알아봤지만 최소 구매단위가 6개월이라서 후보에서 제외시켰습니다 ㅎ)

 

처음에는 토익 인강도 YBM에서 끊었겠다,, 한번에 다 해결하자 싶어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YBM에서 하려고 했었는데, 다른 전화영어에 비해 커리큘럼도 빈약하고 가격도 비싸다는 단점 때문에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민병철유폰이랑 랭디를 알게됐어요!

 

 

 

각각 3개의 무료수업&레벨테스트를 통해 맛보기 수업을 해보았습니다.

 

첫번째는 YBM! 제일 별로였어요,,

10분 딱 채우니깐 그냥 부랴부랴 끊어버리던 선생님 ㅜ 그리고 저는 너무 교재에만 포커스를 맞추는게 아니라 질문도 해주시면서 스몰토크도 하고싶었는데 전혀 그런부분이 없어서 체험후에 아 여긴 별로다! 라고 생각했어요.

 

두번째 민병철유폰으로 체험했습니다.

YBM하고 바로 몇분뒤에 하다보니 엄청 비교되고 되게 좋았어요 ㅋㅋ 질문도 많이 해주시고 제가 말 많이 할수있게 유도도 해주시더라구요! 체험 후에 결과리포트도 바로 보내주셔서 어느정도 레벨인지랑 수업내용 녹음본 파일까지 보내주셨어요!

종합진단이랑 영역별진단(의사소통, 발음, 문법, 이해력)과 주의할 문장과 발음을 보내주셔서 복습하기도 좋아보였어요!

 

마지막으로는 랭디를 체험했어요.

민병철유폰 보다는 싸다는 정보를 듣고 찾아서 신청했는데 회원가입 및 무료체험 신청할 때 웹사이트는 오류가 많이 나더라구요 ㅜ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ㅜㅜ 그래서 저는 앱으로 신청했습니다!

결론은 제일 좋았습니다! 웬만한 커리큘럼은 민병철유폰과 비슷해보였는데 선생님도 엄청 적극적으로 대화를 이끌어나가주시고 수업전에 한번 연락도 주시고 수업도중에 교정되는 문장들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것도 정말 좋았어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서 다루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랭디를 선택했습니다!

 

YBM은 수업 한 후 선택지에도 없었고, 민병철유폰과 랭디 중에서 많이 고민했어요.

결정하게 된 계기는

1. 커리큘럼은 비슷한데 랭디 가격이 더 싸다!

2. 수업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단어 및 문장 교정을 파악할 수 있다!

3. 하고싶은 선생님을 비슷한 시간대에 계속 진행가능하다!

(민병철유폰은 수업마다 선생님이 달라진다는 후기를 본적이 있는데, 랭디는 어플로 확인해보니 한 선생님이 수업하는 시간대가 비슷해서 계속 그 시간대에 맞추면 비슷한 선생님을 선택 할 수 있는것 같았어요.)

 


지금부터는 랭디 무료체험 및 등록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체험해본 결과 전체적인 커리큘럼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있어요.

 

1. 사전학습

2. 전화영어 (발음 및 문법교정 등등)

3. 전화 후 작문연습 및 교정

4. 복습

 

아직 첫 수업은 안해봤지만, 사전학습과 복습을 빼먹지않고 진행하면 수업으로 교환 가능한 포인트를 준다고 하네요.

저는 꼭 안빼먹고 포인트 받아서 수업으로 교환 할 예정입니다... ㅎ

 

 

위에서 말씀드린 실시간 피드백입니다!

휴대폰으로 전화하면서 컴퓨터로 강의실에 접속해놓으면 화면을 같이 보면서 수업이 가능합니다.

제가 틀린 문장들도 발음과 함께 들으면서 볼수있어서 매우 좋았어요 😃

 

 

강의 후에는 거의 바로 선생님이 피드백을 해주셨어요.

전반적으로 수준이 어떤지 알려주시고 저의 레벨이 상위 몇펀지도 알려주세요! ( 더 열심히 해서 상위 한자리대로.. )ㅋㅋ

 

 

평가는 이렇게 총 여러항목에서 평가를 해주시고 각각에 대한 레벨과 코멘트도 남겨주세요.

 

그리고 제가 받은 수업에 대해서는 앱으로 확인 가능해요!

저는 체험이라서 작문을 안했는데, 작문과 복습도 앱을통해서 쉽게 들어갈 수 있게 되어있어요 🙂

 

 

 

 

이제는 앱을 통해서 수업 예약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께요 ~!

수업예약 카테고리에 들어가시면 수업 코스들이 여러개 나와있어요.

무료체험 해보시고 자기랑 맞는 레벨 맞춰서 듣고싶은 코스 선택하시면 됩니다.

 

상단에 샘플보기를 선택하시면 맨 처음 강의자료를 볼수있어요!

어떤내용인지 보시고 원하시는 코스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시간은 엄~~~청 많아요! 

일정에 맞춰서 원하시는 시간대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테고리별로 시간대를 볼수있어서 더 편하더라구요!

제가 봤을땐 필리핀쪽 선생님이 되게 많으셨고 네이티브 선생님들 시간대도 많았습니다.

그런데 네이티브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 횟수가 두번이 차감되더라구요,, ㅎ
참고하셔서 무조건 나는 네이티브 선생님이어야한다! 싶으신분들은 고려를 ,, 😂

 

새벽부터 밤까지 시간이 엄청 많습니당

ㅋㅋㅋㅋㅋㅋ

시간 걱정은 안하셔도돼요

네이티브 선생님들은 예약이 빨리 마감되는편인것같아요!

 

각 시간대에 맞는 선생님들과 소개글을 볼수있구요 수강생들이 남긴 별점도 볼수있어서 매우 좋은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잘 맞는 선생님이면 옆에 표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일 좋은건 선생님들이 녹음하신 소개를 들을수 있다는점!

발음이나 스타일을 알아볼수있어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ㅎㅎ

저는 들어보니 대부분 네이티브 선생님들과 별 반 다를거없이 발음 너무 좋으셔서 굳이 수업 두번차감되면서까지 ..? 싶더라구요 ^___^

어차피 나보다 잘하시는건 매한가지시니깐 하하하

 

 

 

지루한 외국어는 없다, 랭디

외국어 권태기 타파하는 Full-coverage 회화 학습 플랫폼

langdy.net

다들 링크 참고하셔서 무료체험 받아보시고 잘 맞는걸로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다음글은 수업 후 찐후기로 찾아올께요!!!!!!!

빼먹지말고 꾸준히 하길 바라며,,,,,,,,,,,🌟

Comments